[비건뉴스=김민정 기자] JSDR은 2024년 6월 8일부터 9일까지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개최된 '2024 대한피부외과학회 (KSDS)'에 참가했다고 발표했다. 대한피부외과학회는 국내외의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최신 정보를 교류하고 학문적 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JSDR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자가진피재생술 시술 장비인 '쥬브젠'을 선보였다. 이 장비는 진성형외과의원 진세훈 원장이 개발에 참여한 혁신적인 장비로, 깊은 주름과 함몰된 흉터 치료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의 수술이나 레이저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에 대해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며, 많은 참관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쥬브젠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이산화탄소 가스와 히알루론산을 교차 주입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을 가속화하는 기술을 활용한다는 점이다. 이 기술은 차별화된 접근법으로, 깊은 주름과 함몰된 흉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치료방법이다.
진 원장은 “쥬브젠은 콜라겐을 자연스럽게 채워 넣어 피부를 복원하는 방법으로 보다 나은 치료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피부과 치료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JSDR의 관계자는 “실제로 시술 사례와 치료 효과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JSDR은 이번 학회를 통해 쥬브젠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자 했으며, 앞으로도 피부과 전문의를 위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vegannews.co.kr/news/article.html?no=22545